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새로운 별자리를 알게 된 쌍둥이자리 별자리 소속의 더블피쉬라고 합니다. 새로운 것을 알게 된 것에 흥분이 가시죠? 그러나 쌍둥이자리와 더블피쉬 모두 자주 혼동되는 별자리가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그럴 때마다 신기합니다.
저【更多相关资讯请访问WWw.77788870.coM>70后星座】는 쌍둥이자리 처럼 두 개의 모습을 보이기도 하고, 더블피쉬처럼 둘 중 하나만 보일 때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간의 감정과 같이 변하는 것 같아요. 한 번 기분 좋으면 하늘을 날아다니면서 기쁨을 느끼기도 하고, 기분이 나쁘면 어두운 미로 속에 갇혀 있는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하지만 별을 보며 생각하는 시간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혼자 있고 싶어지기도 하거든요. 그럴 때는 별들이 제게 위로를 줍니다. 언제나 저를 위로해주며, 마음이 편안해지게 해줍니다. 마치 어머니가 한양이를 누르며 사랑스러운 목소리로 노래해주는 것 같아요.
특히 울적할 때, 저는 잠깐의 비타민이 필요해요. 그래서 어떤 과일을 먹기도 하고, 같이 산책을 하기도 하지만 별을 보며 생각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것 같아요. 바쁜 일상을 떠나 조용한 밤하늘을 바라보고 있으면 어떤 일도 미미해지고, 우리는 단순히 인간일 뿐이라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자연은 언제나 우리를 위로하며, 치유해주는 힘이 있습니다. 우리가 지칠 때, 바쁠 때, 언제든지 별자리를 바라보며 휴식을 취하며, 감사하며 살아갈 수 있길 바랍니다.
그리고 더 좋은 별자리가 있거나, 더 나은 성격을 가지고 있는 건 아닐지도 모르지만, 저는 더블피쉬의 자질과 별자리 속에서 느끼는 아늑함, 조용한 밤하늘이 가진 철학적인 가치 등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그리고 여러분 모두도 별을 바라보며,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보내시길 바랍니다.